이사하면서 집을 심플하면서도 약간의 포인트를 준 집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그나마 적은 돈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는것에
커튼이란게 있더라구. 평소 눈여겨 봤던 브랜드인 웜그레이테일에서 구매해봤다.
신상으로 나왔었던 토끼일러스트 커튼이 가장 사고 싶었는데 이건 안방에 은은하게 걸면 좋겠다 싶었다.
700x1050 두장이 들어있다. 웜그레이테일의 커튼은 상자포장이 되어져서 오는데 안에보면 내가 주문한 패턴이 엽서로 들어가 있다. 기분좋은 선물을 받는 기분 !
안방이 막 밝은 분위기는 아니라서 그런가 안방에 하얀 커튼을 다니깐 분위기가 좀 사는거 같다.
사이즈가 조금 아쉬웠지만...그래도 만족 한다!
두번째 안방입구에 커튼을 달았다. 아이가 잠들면 거실의 불빛이 새어 들어가는걸 막기위해 주문한 것.
안방은 링집게를 웜그레이테일에서 주문했지만 요건 다이소에서 구매한거 같음. 네개만 있어도 충분히 설치가 가능하지만 좀더 안정적으로 쓰기 위해서는 집게를 4개 이상 하는게 좋을 듯 하다.
소재는 약간 린넨 같기도 하고. 무독성 잉크를 사용했다고 했는데 세탁시 조금 줄어들수는 있다고 한다.
색감이 쨍한 파랑이라 맘음에 쏘옥 드네 :)
비침은 요정두.
근데 비침이 크지 않다. 그림체의 특유 따뜻함 때문에 겨울에 설치해도 좋구.여름에 설치해두어도 시원한 색감때문에 사계절 모두 만족할 수 있다.
밤에 설치되어 있는 모습. 화이트톤의 우리집과 어울린다.
블루 러그를 깔아둔 거실이랑 찰떡이다.
어쩌다보니 블루로 포인트가 되어버렸네:)
웜그레이테일에서 구매한 패브릭커튼. 매우 만족 ! 다음에는 다른 패턴으로 구매해서 또 다른 느낌으로 집을 꾸며봐야겠다.